고객만족의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

SOLUTION

하자관리 시스템

건설사의 ATP 시공 후 입주자(고객)의 입주전, 후 발생하는 하자내역을 Mobile, ARS, 전화, FAX등을 통해 실시간 접수하여, 고객의 요구(불만)사항을 신속히 해결하며, 발생된 하자정보내역을 DB화 함으로써 차기 PROJECT에서 동일한 하자 발생을 방지하고 기업경쟁력을 강화하는 최적의 맞춤형 통합 하자관리 시스템입니다.

패키지

하자관리 시스템 특징

  • ARS, 전화, FAX, 인터넷을 통한 ONE-Click 접수 기능
  • 하자처리 진행, 결과 내용의 Mobile(스마트폰). PDA를 통한 현장 입력 처리
  • 사후 관리에 의한 고객만족 도모
  • 유형별 하자 관리를 통한 경쟁력 강화
  • 공종별 하자분석을 통한 협력업체 관리 기능 강화

Working Days

Monday - Friday
09:00 AM - 18:00 PM

Contact

Phone:
TEL. (02) 711-8421
FAX. (02) 711-8429

Our Location

HIITC Address: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20, 1508호
(도화동, 마포태영데시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