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의 ATP 시공 후 입주자(고객)의 입주전, 후 발생하는 하자내역을 Mobile, ARS, 전화, FAX등을 통해 실시간 접수하여, 고객의 요구(불만)사항을 신속히 해결하며, 발생된 하자정보내역을 DB화 함으로써 차기 PROJECT에서 동일한 하자 발생을 방지하고 기업경쟁력을 강화하는 최적의 맞춤형 통합 하자관리 시스템입니다.
하자관리 시스템 특징
ARS, 전화, FAX, 인터넷을 통한 ONE-Click 접수 기능
하자처리 진행, 결과 내용의 Mobile(스마트폰). PDA를 통한 현장 입력 처리
사후 관리에 의한 고객만족 도모
유형별 하자 관리를 통한 경쟁력 강화
공종별 하자분석을 통한 협력업체 관리 기능 강화
Working Days
Monday - Friday 09:00 AM - 18:00 PM
Contact
Phone: TEL. (02) 711-8421
FAX. (02) 711-8429
Our Location
HIITC Address: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20, 1508호
(도화동, 마포태영데시앙)